카카오뱅크 공식 파트너


카카오뱅크

감상형 음악 광고


음악 듣고 캐시 받기


카카오뱅크 공식 파트너

카카오뱅크
감상형 음악 광고


'음악 듣고 캐시 받기'


카카오뱅크 음악 광고


감상형 음악 마케팅 '음악 듣고 캐시 받기' 에서는

매일 5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1위 금융 서비스
카카오뱅크 유저들에게 발매한 음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User Process
유저 시나리오 

음악 감상 및 감상평 남기기

구독 중인 음악 플랫폼 온보딩




CPL (Cost Per Listen)

동일 마케팅 목표
타 마케팅 대비 낮은 CPL


'음악듣고 캐시받기' 평균 CPL 20~40원으로
음악 감상이라는 동일한 마케팅 목표에
Meta에 대비하여 90%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달성합니다.

* CPL (Cost Per Listen): 음악 서비스 감상으로 전환 광고 비용

* Meta (Instagram, Facebook) -> Platform (Youtube, Melon, etc..)


Music Listening Time

음악 듣고 캐시 받기의 한 곡당

감상 시간은 평균 2분 42초 입니다.


'음악 듣고 캐시 받기'음악 전체를 감상해야만 리워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음악을 제대로 들려줄 수 있습니다.


All Youtube Contents

어떤 음악 콘텐츠로도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Youtube 음악 콘텐츠를 Content ID 매칭 후 진행합니다.
뮤직비디오, 라이브영상, Youtube 아트 트랙 등 별도의
마케팅 콘텐츠 제작 없이 음감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음악 듣고 캐시 받기'

신곡을 홍보하는 새로운 방법

카카오뱅크로 시작해보세요.

--
1. 광고 문의 신청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수집 후 1개월

카카오뱅크 음악 광고



감상형 리워드 마케팅 '음악 듣고 캐시 받기'

매일 500만 명 이상이 접속하는 국내 1위 금융 서비스

카카오뱅크 유저들에게 발매한 음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User Process


음악 감상 후 감상평 남기기
구독 중인 음악 플랫폼 온보딩


CPL (Cost Per Listen)


동일 마케팅 목표
타 마케팅 대비 낮은 CPL


'음악듣고 캐시받기' 평균 CPL20~40원으로

음악 감상이라는 동일 마케팅 목표에 대해

Meta에 대비하여 90%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달성합니다.


* CPL (Cost Per Listen) '한 사람을 음악 서비스 감상으로 전환하는 광고 비용'

* Cost Per [Meta (Instagram, Facebook) to Music Service (Youtube, Melon, etc..)


Average listening time


음악 듣고 캐시 받기의 한 곡당

감상 시간은 평균 2분 42초 입니다.


메타 (Meta) 마케팅을 통한 음악 감상 시간은 평균 9초입니다.

'
음악 듣고 캐시 받기'음악을 전체 감상해야만 리워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음악을 사람들에게 제대로 들려줄 수 있습니다.


All Youtube Contents


어떤 음악 콘텐츠로도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Youtube 음악 콘텐츠를 Content ID 매칭 후 광고를 진행합니다.
뮤직비디오, 라이브영상, Youtube 아트 트랙 등

별도의 마케팅 목적의 콘텐츠 제작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음악 듣고 캐시 받기'

신곡을 홍보하는 새로운 방법

카카오뱅크로 시작해보세요.


--
1. 광고 문의 신청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수집 후 1개월

Copyright ⓒ 2024 플램  PLA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