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당신의 음악을 들려주세요.


플램 ~ 리워드 음감회란?
비싸고 진입 장벽 높은 음원 음원 마케팅.
Meta에 비싼 돈 주며 페북, 인스타 음악 바이럴 광고 돌리시나요?
리워드 음감회는 사람들에게 음악 콘텐츠 전체를 감상하면, 소정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앱테크 서비스입니다. 이젠, 공들여 제작한 당신의 음악을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 있습니다.



Reward Listening Session Marketing


Reward Listening Session Marketing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당신의 음악을 들려주세요.

플램 ~ 리워드 음감회란?
비싸고 진입 장벽 높은 음원 음원 마케팅.
Meta에 비싼 돈 주며 페북, 인스타 음악 바이럴 광고 

돌리시나요? 리워드 음감회는 사람들에게 음악 콘텐츠 

전체를 감상하면, 소정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앱테크 

서비스입니다. 이젠, 공들여 제작한 당신의 음악을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 있습니다.



리워드 음감회 유저기능


CPL (Cost Per Listen)


타 마케팅 채널 대비 

99% 저렴한 CPL

Meta 음원 마케팅의 경우 평균 CPL이 4,000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나, 리워드 음감회의 경우 평균 CPL은 20원으로 Meta 대비 99% 저렴한 음원 마케팅 방법입니다.

*CPL (Cost Per Listen) '한 사람에게 음악을 듣게 만드는 광고 비용'



Average listening time


리워드 음감회의 한 곡당 평균 

감상 지속시간은 2분 42초 입니다.

META 마케팅을 통해 도달한 리스너들의 음악 평균 감상 시간은 평균 9초로 현저히 낮습니다. 리워드 음감회 마케팅 캠페인은 음악을 90% 이상 감상해야만 리워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Youtube 등 음악 콘텐츠의 유효 조회수로 인식되어, 음악 콘텐츠 자체와 채널의 추천 알고리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All Youtube Contents


모든 음악 콘텐츠로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리워드 음감회에서 마케팅을 집행하는 음악 콘텐츠 영상은
자동으로 발매 유통사와 Youtube 등의 콘텐츠에 매칭을 

진행합